본문 바로가기
태국/치앙마이 한달살기(202310)

치앙마이 님만해민 아이랑 - Rawee Waree 호텔(Nimman15 Apt)/덩뗌또

by Whatbu 2023. 9. 27.

Rawee Waree 호텔

치앙마이에서 아이들과 묵을 가성비 있는 호텔(숙소)를 구하는 건 쉽지 않다. 몇번 강조한 것 처럼, 가성비가 있는 호텔이라는 것은 장점만 있지 않다는 뜻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번 치앙마이 님만해민에서 묵었던 Rawee Waree 아파트 형태의 숙소는 가격도 저렴했고, 룸 컨디션, 방 2개, 침대 2개, 화장실 2개, 아이들과 함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 모두 완벽했다.

장점

  1. 위치 - 님만해민 중심지에 있어서 가까운 곳에 마사지샵(란나, 뮤즈), 맛집(Beast Burger, Ging Grai, 떵뎀또)들이 걸어서 쉽게 갈 수 있다.
  2. 숙소가 넓다 - 방 2개, 침대 2개, 화장실 2개, 주방, 룸컨디션, 베란다, 수납공간, TV 3개
  3. 위치와 룸컨디션을 고려하면 가격이 너무 저렴했다.

단점

  1. 호텔이 아닌 아파트형태라서 입실할 때 어렵다고 느낄 수 있다. 우리는 아고다로 예약했고, 1층 로비 입구에서 집주인이 알려준 번호를 카드키 2장을 찾고 입실해야 한다.

총평

님만해민에서 아이들과 묵기 좋은 가성비 최고의 숙소

Rawee Waree 호텔(Nimman15 Apt)

 

떵뗌또

님만해민의 오래된 맛집이다. 물론 지금의 님만해민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가게들이 너무 많아져서 예전처럼 사람들이 북적이거나 대기를 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카레와 삼겹살구이, 모닝들로리처럼 생긴 고기야채 볶음, 볶음밥 기본 메뉴들로 즐겨 먹었다. 그리고 숙소에서 가까워서 테이크아웃으로 먹기도 했다.

떵뗌또 위치

 

코코 코너

우리는 님만해민에 있으면서 아이들을 1주일 정도 Kiddee라는 어린이집에 보냈었다. 숙소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아이들과 걸어서 등하원을 했다. 멀지 않은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치앙마이 날씨는 많이 더워서 하원 길에서 애들은 중간에 많이 지쳤는데, 그 때쯤 우리가 아이들과 즐겨 갔던 코코 코너 카페다. 메뉴에는 코코넛이 들어간 커피, 음료수, 아이스크림이 있다.

코코 코너